what's new
코디얼은 고객을 위한 전문SI 서비스 기업입니다.
-
컨설팅
최적화된 협업 시스템 구축 및
운영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기업 통합 커뮤니케이션(ICT)컨설팅
Smart Business Workplce 환경구축
기업 비즈니스 전략 수립을 위한 ISP -
시스템통합
시스템 구축 및 개선을 통한 업무
생산성 향상 및 프로세스 개선공공기관 및 기업 정보시스템 진단 설계
고객맞춤형 시스템 개발
패키지 기반 소프트웨어 시스템 개발
S/W,H/W 및 네트워크 구축 및 통합 -
솔루션
기업내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을
위한 전문 솔루션 제공맞춤형 포털 솔루션
통합 협업 솔루션
모바일솔루션
통합커뮤니케이션
UC/화상 솔루션
AI/백업/확장 솔루션 -
운영지원
고객사 시스템의 운영/관리를 위한
최상의 유지보수 서비스 제공대형사이트 구축 및 실무운영 경험
그룹웨어 장애처리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
어플리케이션 개선 및 소규모 신규 개발
비상주 및 상주 운영 지원
정기방문,원격지원,응급지원
Business
최상의 가치창출과 고객만족경영의 지속적인 실천.
-
22
years
-
1028+
projects
-
1140+
maintenance
-
352+
client
cs center
프로젝트 이후에도 지속적인 고객만족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-
Customer
Service RequestCSR(Customer Service Request)프로그램은 고객사와의 프로젝트
사후 지원내역 협약에 의한 약속을 보다 구체적으로 실현시킴으로써,
고객에게 보다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 -
remote
support기업용 원격지원서비스인 RemoteCall서비스를 이용하여
고객사 시스템의 문제점을 빠르게 진단하여, 최상의 해결을
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-
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222,
9층 코디얼 (07806) -
영업문의
02-336-3076 -
기술문의
02-336-3077 -
FAX
02-336-5127 -
E-mail
sales@cordial.co.kr
- HCL Business Partner
- IBM Business Partner
- GS인증 획득
- 기술혁신형중소기업 선정
- 벤처기업 인증
- 전자정부프레임워크 호환성인증
코디얼 로고
COPYRIGHT ⓒ 2024 CORDIAL. ALL RIGHTS RESERVED.